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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소규모 스타트기업과 수익창출을 다변화하기위한 중소기업에서는

어디에 있든지 스마트한 업무환경을 갖추길 원하고 있습니다.

 

회사, 해외출장, 지하철, 택시, 고객과 미팅시기록도 업무내용이 바로바로 전달되고 진행될수 있는 업무환경을

어바이어 IP Office(아이피오피스)가 제공해 드립니다.

 

변화되는 업무환경으로 비용절감과 인건비 절감이 확실히 되며, 업무의 효율을 극대화하기때문에

개인의 여가시간이 늘어나게 됩니다.

 

간단한 비용절감으로 책상위의 전화기는 스마트폰으로 대체가 됩니다.

사무실 전화를 스마트폰으로 걸고받고 가능하며, 무료로 직원간의 내선통화도 가능합니다.

 

  

책상위의 업무환경은 전화기없이 PC와 스마트폰으로 업무가 가능하며, 필요시에만 IP폰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회의실의 영상회의 코덱과 연동도 가능하며, 128명의 직원이 동시에 음성회의도 가능합니다.

 

회의실에는 회의형 전화기도 제공이 됩니다. (확장마이크 사용시 20명까지 가능.)

 

 

전화기가 필요한 자리에는 안드로이드가 탑재된 전화기로 업무환경을 스마트하게 올려드릴수도 있습니다.

 

 

전화, 채팅, 영상회의, 음성회의, 이메일, 문서공유, 타스크관리등 업무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지원하며,

다국적기업의 경우, 해당 직원나라별 언어로 변환이 가능해서

외국직원 또는 현지직원의 경우는 한글로된 업무환경을 벋어날수 있습니다.

 

고객과 미팅시에도 영상으로 엔지니어를 바로 연결해서 고객에게 설명이 가능합니다.

한번 해보시면 영업성과를 바로 누리실 수 있습니다.

 

주52시간 근무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수 있게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출장갈 시간에 회사업무가 마비되지 않으며, 아프리카에 출장가더라도 회의참여가 가능합니다.

 

일이 많아 질때, 직원한명 채용보다 똑똑한 솔루션 하나를 도입하는 것이 경제적입니다.

 

어바이어 IP Office 솔루션 상담을 꼭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제품문의 : 1800-3210

어바이어 공식 파트너 - 클라우드라이트(주)

www.cloudl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