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바이어에서 기업용메신저가 신규로 런칭되었습니다.

장 스페이스 Zang Spaces 라는 어플리케이션 이며, 캐나다의 Zang (장)이라는 어바이어의 자회사에서 탄생한 기업용 메신저입니다.

기업의 스마트워크도입으로 인해 사내 메세지와 일반대화를 구분하기위해 기업메신저 도입문의가 생기고 있습니다.

기업메신저의 특징은 업무의 보안을 설정할수 있고 모바일에서 지시사항에대한 타스크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채팅 뿐만아니라 전사적인(수백명이라하더라도) 한번에 영상회의, 음성회의등 다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로켓트모양의 어플리케이션을 아이폰에서는 앱스토어, 안드로이드폰에서는 구글플레이 그리고 크롬에서는 웹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기업메신저의 기능설명을 간략히 해드립니다.

원격 팀 연결

직원들은 어디에서든 모든 곳에서 일합니다. 그러나 지하철에서, 이동중에 일해야하는 경우, 언제든지 우리 팀과 연결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추적

어바이어 스페이스에서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구성하고 추적이 가능합니다. Steve, Joanne 및 Kim이 작업을 완료했는지 알아 내려고 사무실을 돌아 다니지 않아도 타스크관리가 됩니다. 주어진 시간에 누가 어떤 일을했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시간 소모적인 모임 제한

많은 사람들의 질문과 의견에 대한 신속한 답변이 필요하지만 지금하고있는 일을 멈추게 할 시간이 없다면 어바이어스페이스에서 해결이 가능합니다.


교육 리포지토리 생성

새로운 사람들을위한 일, 일을 어떻게해야하는지 알려주는 일,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모범 사례를 수집하는 경우, 어바이어 스페이스가  필요합니다.


"시간절약=비용=인건비"과 "업무의 효율성" 두마리의 토끼를 어바이어 스페이스가 잡아드립니다.


어비이어 상품에는 유료메신저로 판매상품이지만, 현재는 무료로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게 열려있습니다.

다만, 기업의 도메인을 사용할수 없고 G메일등의 퍼플릭 이메일주소를 아이디로 사용해야 합니다.

아래 무료사용하기 클릭을 하시면 PC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사용중 문의사항은 1800-3210 으로 전화주시면 사용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기업용 메신저 - 어바이어 스페이스 무료사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