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력구조 (Workforce)

- 협업으로 생산성 향상

- 사무실 밖에서 일을함.

- 비즈니스 장비에는 스마트 폰, 태블릿 및 기타 모바일 장치가 포함.


비즈니스 담당자는 직원들의 협업 기능을 제공하면 생산성이 향상된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에는 사무실 밖에서 일하는 것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많은 중소 기업은 직원의 50 %를 모바일 인력으로 확보해야하는 어려움에 직면 해 있습니다. 

현재 스마트 폰, 태블릿 및 기타 휴대 기기와 같은 기기는 표준 비즈니스 장비입니다. 

이 모든 것들은 사업의 데이터와 정보를 안전하게 유지하면서 인력의 삶을 편하게하기 위해 회사의 인프라에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접근성을 필요로합니다.



IT 트렌드 (IT Trands)

- 제한된 IT 직원

- BYOD 확보(Bring your Own Device)

 기업 통신 환경에 액세스하기 위해 개인 장치 또는 엔드 포인트를 사용하는 최종 사용자를 지원하는 기업 내에서의 움직임.

- 서버 가상화

- 인프라 최적화

- 위험을 최소화

- 복잡성 감소


IT 부문의 추세는 인력 영역의 과제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중견 기업은 일반적으로 IT 직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자체 장치 또는 BYOD 전략을 확보하고 서버를 가상화하여 IT 인프라를 최적화하여 직원의 새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야합니다. 

또한 위험에 노출되는 것을 최소화하고 응용 프로그램 및 작업의 복잡성을 줄이는 동시에 모든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따라서 IT 인프라가 지원되는 방식은 제한된 리소스로 쉽게 관리 할 수 ​​있어야합니다.



통합 커뮤니케이션 (UC : Unified Communications)

- 모든 기능을 갖춘 휴대용기기

- UC에 관심있는 60 %

- 보편적 인 서비스 확장 욕구


인력이 필요로하는 이동성과 협업 능력에 대한 가치로 인해 이동성, 투명성 및 완벽한 기능을 갖춘 커뮤니케이션 또는 근로자 효율성과 기업 생산성이 크게 저하 된 근로자가 필요합니다. 

아마도 기업들이 가상의 방식으로 운영 할 수있게 해준 고품질 모바일 장치 및 UC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간 시장의 60 %는 IM, 현재 상태, 메시징, 웹 협업 및 비디오 협업과 같은 UC 기능에 관심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기업 규모에 상관없이 모바일 인프라와 기능을 향상시키고 확장하려는 욕구에는 별다른 차이가 없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기업 및 중소기업 조직의 40 % 이상이 모바일 액세스를위한 내부 시스템을 확장하고, 모바일 보안을 구현 또는 향상 시키며, 더 많은 연결된 모바일 핸드 헬드 장치 또는 스마트 폰을 지원하고 터치 스크린 태블릿 또는 슬레이트를 지원하기 위해 4 대 우선 순위를 공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