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리적 행동에 대한 약속과 성실성을 바탕으로 사업을 수행하는 것은 우리 회사의 핵심입니다."


뇌물 방지 / 반부패 (AB/AC) 위험

미국에서 10 억 달러 (연평균 / 3 년)의 외국 부패 관행 (FCPA) 시행에 대한 벌금 및 처벌. 

영국은 뇌물 수수 방지법에 따라 적극적인 기소가 계획됩니다.

새로운 부패 방지법 : 중국과 러시아, 브라질에서 법안이 계류 중이며 사기업 부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도에서 개정안을 제안 함
제 3 자에 초점 : 규제 기관은 문제가 발생할 때 제 3 자 관계와 실사를 조사합니다.

Avaya policies (어바이어 정책) 
1.Commercial bribery (상업적 뇌물수수)
- 상업적 뇌물 수수는 많은 국가의 법률뿐만 아니라 Avaya의 정책을 위반합니다.
- 뇌물 수수, 부적절한 지불 또는 혜택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2. Gifts and entertainment (선물 및 접대)

- 윤리적이며 합법적 인 사업 관행에 부합하는 일반적인 예의를 뛰어 넘는 선물 및 향응은 금지됩니다.
-현금 지불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 어바이어의 직원은 자발적이며 비용이 적게 들고 판단에 영향을주지 않는 한 선물을 수령 할 수 있으나, 그렇지않으면 선물을 거절하고 선물 제공 자에게 Avaya의 방침을 설명해야합니다
- 규정과 어바이어의 정책은 호의적 인 대우 나 우위를 대가로 공평한 가치를 제공하거나 모집하거나받는 것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3. Facilitation Payments (행정편의 지불)
- 어바이어의 입장은 일상적인 정부 조치 (통상적으로 그리고 관습 적으로 정부 공무원이 수행하는 조치)를 보호하 기위한 조세 지불 또는 지불이 금지된다는 것입니다. 즉, 어바이어의 파트너, 대리점, 리셀러 및 유통업체는 동일한 법률, 규정 및 윤리적 기준을 준수해야합니다.